대학

온세시큐리티(주) 강광민 이사, 조선대에 ‘발전기금’ [미래뉴스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7. 8. 25. 17:03



온세시큐리티() 강광민 이사, 조선대에 발전기금

강 이사 “‘CU Again 72천 프로젝트참여하게 되어 영광

) --> 

무인경비 전문회사 온세시큐리티() 강광민 이사가 825일 오전 9시 조선대학교 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강동완 총장에게 ‘CU Again 72천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 발전기금은 오는 831일 오후 630분 조선대학교 해오름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국제평화비전 선포식 및 UN합창단 공연에 쓰일 예정이다.

강동완 총장은 인사말에서 세계 최초로 시·도민의 크라우드 펀딩으로 설립된 조선대학교가 올해 개교 71주년을 맞아 지역민에게 감사의 의미로 UN합창단 공연을 추진하게 됐고, 이 공연이 조선대학교를 글로벌 대학으로서 가치와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발전기금을 전달한 강광민 이사는 “CU Again 72천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특히 민주·인권·평화 도시인 광주 조선대학교에서 음악을 통해 화합과 평화의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파해온 UN합창단이 공연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보탬이 되고자 기금을 전달하게 됐다면서 “UN합창단 창단 70주년을 맞아 호남에서 최초로 열리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모교 조선대학교가 더욱 발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 이사는 조선대학교에서 경영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최첨단 방범시스템을 이용한 무인경비 전문회사인 온세시큐리티()에 몸담고 있다.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자문위원, 통일부 교육위원, 광주광역시의회 정책자문위원, 조선대학교 외래교수, 광산구 주민자치협의회 회장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다.

/허광욱 기자

미래뉴스기사보기: 

http://www.miraenews.co.kr/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