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서귀포중 사제동행 런치리그로 비만 예방[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2. 3. 28. 16:33

서귀포중 사제동행 런치리그로 비만 예방

서귀포중학교(교장 송계화)는 지난 24일 런치리그 개막 경기로 2·3학년 축구를 실시했다.

서귀포중은 ‘모두 런(RUN)치리그, 부지런(RUN)하게 즐기기’ 를 주제로 매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학생자치회 주관으로 사제동행 축구, 농구, 배드민턴, 탁구 경기를 진행한다.

1학기에는 축구와 농구 중심으로 운영되며, 2학기에는 학생자치회 선호도 조사를 통해 배드민턴과 탁구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송계화 교장은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해 선후배 간 유대를 돈독히 하고, 비만 줄이기를 생활화함으로써 심신이 모두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자율적인 환경이 조성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라며 “이 프로그램으로 학생과 교사와의 상호 존중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덕분에 서귀포중 학생들이 매우 착하고 씩씩하게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런치리그를 통해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으로 비만 줄이기와 학교폭력예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더보기:  서귀포중 사제동행 런치리그로 비만 예방 (miraenews.co.kr)

 

서귀포중 사제동행 런치리그로 비만 예방

서귀포중학교(교장 송계화)는 지난 24일 런치리그 개막 경기로 2·3학년 축구를 실시했다. 서귀포중은 ‘모두 런(RUN)치리그, 부지런(RUN)하게 즐기기’ 를 주제로 매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www.miraenews.co.kr

 

#축구교실 #제주교육 #송계화교장 #서귀포 #제주도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

www.mira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