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인천,충청

충북교육청 오창지역 16개교 원격수업 전환[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1. 10. 12. 08:28

충북교육청 오창지역 16개교 원격수업 전환

충북교육청이 코로나19 학생 확진자수가 급증하고 있는 청주지역 16개 초·중·고등학교에 대해 오는 15일까지 4일간 전면 원격수업으로 전환한다.

해당학교는 초등학교 7개교(각리초, 비봉초, 생명초, 양청초, 오창초, 창리초, 청원초), 중학교 4개교(각리중, 생명중, 양청중, 오창중), 고등학교 5개교(양청고, 오창고, 청원고, 청주여고, 충북상업정보고)다.

이는 청주지역 일부 학교의 학생 감염 확산을 선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16교 소속 학생·교직원 전수를 대상으로 한 PCR 선제 검사(총 인원 12,271명) 결정에 따른 후속 조치다.

선제적 PCR 검사 총 인원은 12,271명으로 4일 동안 보건당국에서는 해당 학교별 선별검사소를 설치하여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2개 검체팀을 투입할 예정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원격수업 기간 중에도 초등 긴급돌봄은 운영할 예정”이며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교육에 소홀함이 없도록 질 높은 원격수업과 밀착형 온라인 생활교육을 위해 철저히 대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e미래뉴스 충북교육청 오창지역 16개교 원격수업 전환 (miraenews.co.kr)

 

충북교육청 오창지역 16개교 원격수업 전환

충북교육청이 코로나19 학생 확진자수가 급증하고 있는 청주지역 16개 초·중·고등학교에 대해 오는 15일까지 4일간 전면 원격수업으로 전환한다. 해당학교는 초등학교 7개교(각리초, 비봉초, 생

www.miraenews.co.kr

#충북 #충북교육청 #오창지역원격수업 #충북원격수업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

www.mira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