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다도초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캠프 개최[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8. 12. 15:54



다도초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캠프 개최

사교육비 절감 및 영어교육 격차 해소다도초등학교(교장 문희숙)는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5일 간 3~6학년 학생 16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다도영어캠프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사교육비 절감 및 도농간 영어교육 환경 격차 해소를 위해 기획된 이번 캠프는 수준별 3개 반을 개설해 원어민 보조교사와 영어수업을 진행했다.

이번 캠프에서는 알파벳 습득부터 파닉스, 서구 분화 및 기초 기본 회화 등 학년별, 개인별 수준차를 고려해 실질적인 영어수업이 실시됐다.

영어캠프에 참여한 5학년 김준영 학생은 “종일 영어만 배운다고 생각하니 좀 지루하고 힘들 것 같았는데, 매일 친구들과 영어놀이랑 활동을 하니 부담스러웠던 영어가 너무 재미있고 영어 실력이 늘어나는 것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다희 영어 담당 교사는 “이번 캠프는 영어교육 여건이 불리한 면지역 학생들에게 체험중심의 영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계획됐다”며 “이번 영어 캠프가 학생들의 실질적인 영어실력 향상과 학교 영어교육에 대한 신뢰를 제고하는데 큰 역할을 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13537



#미래교육신문 #다도초 #나주     #전남교육 #미래뉴스 #미래교육 #원어민 #영어캠프 #여름방학 #사교육비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