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화순공공도서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원[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1. 5. 23. 14:06

화순공공도서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원

화순공공도서관이 지난 22일부터 관내 마을학교 대상 찾아가는 독서·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마을학교 지원 사업은 지역교육공동체의 성장과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독서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4월 사전 수요조사를 실시 마을학교 4교와 공동 프로그램 운영을 결정했다.

늘푸른마을학교, 사평발효마을학교, 아트포마을학교는 5월부터 8월까지, 내평리마을학교는 9월부터 11월까지 총 12회 과정으로 도자기공예, 음악독서 등 마을학교와 학생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희망하는 시간대에 진행할 예정이다.

농·산·어촌 학교 통폐합 등으로 작은학교 학생들의 활발한 학교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상황에서 화순공공도서관은 올해 마을학교와 작은학교 활성화를 역점사업으로 선정해 그림책 놀이터, 한 학기 한 권 읽기, 도서 장기대출서비스 등 수요자 원하는 프로그램을 최선을 다해 운영할 계획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2255

 

화순공공도서관 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원

화순공공도서관이 지난 22일부터 관내 마을학교 대상 찾아가는 독서·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마을학교 지원 사업은 지역교육공동체의 성장과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독서 ·평생교육 프

www.mira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