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전남도 여행업체 지원 확대...지난해 대비 2배 이상 늘어나[e미래뉴스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1. 4. 24. 09:13

전남도 여행업체 지원 확대...지난해 대비 2배 이상 늘어나

전남도가 여행업체를 지원하고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남 여행상품 운영 지원(인센티브) 사업’을 대폭 확대한다.

이는 지난해 24개 업체, 66개 여행상품보다 2배 이상 늘어난 규모로, 코로나 시대 여행업계와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대폭 확대했다.

특히 차량당 지원하는 최소인원 기준을 20명에서 4명으로 완화해 소규모 전남여행에 대해서도 지원한다. 다만 방역단계가 상향되면 여행상품 운영이 중단될 수 있고, 여행버스 1대당 정원의 60% 내에서 운영해야 하며 체온 측정, 방역물품 비치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야 한다.

주요 선정 여행상품은 아름다운 바다관광도 즐기고 낚시도 하며 코로나로 인한 답답함을 훌쩍 벗어던지는 낚시체험 힐링 상품, 반려동물 인구 증가에 따라 마련한 펫투어 상품, 남도의 음식을 직접 만들어 체험하는 새로운 식도락 여행인 ‘쉐프와 함께하는 전남 맛 쿠킹 클래스’ 등으로 이색적이다.

누군가에게 정성이 담긴 음식을 만들어주고 함께 먹어보는 소소한 행복을 이번 상품을 통해 누릴 수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31891

 

전남도 여행업체 지원 확대...지난해 대비 2배 이상 늘어나

전남도가 여행업체를 지원하고 지역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전남 여행상품 운영 지원(인센티브) 사업’을 대폭 확대한다. 이는 지난해 24개 업체, 66개 여행상품보다 2배 이상 늘어

www.mira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