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송우초, 웃음과 눈물 가득한 졸업 축제 ‘눈길’[미래뉴스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7. 2. 20. 13:27



송우초, 웃음과 눈물 가득한 졸업 축제 눈길

레드 카펫 포즈서 재학생·졸업생 공연으로학부모 편지까지

) --> 

송우초등학교(교장 박동원)가 지난 17일 형식적인 졸업식에서 벗어나 톡톡 튀는 신선함으로 무장한 제25회 졸업축제를 개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졸업식은 레드카펫 포즈에서부터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축하 공연, 사랑이 가득 담긴 학부모의 편지 낭독까지 웃음과 눈물이 함께한 그야말로 졸업 축제였다.

송우초 졸업생 93명은 레드카펫이 깔린 졸업식장에서 자신의 개성이 드러난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로 졸업식을 빛냈다. 특별히 멋진 포즈를 선보인 졸업생들은 포토제닉상도 수상했다.

재학생들은 구성진 남도 민요 판소리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바이올린 연주로 선배들의 졸업을 축하했다. 졸업생들도 댄스공연과 직접 촬영한 영상 메시지로 화답해 교사와 학생, 학부모들의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사랑하는 자녀의 졸업을 축하하는 학부모 편지낭독 순서에선 이에 공감하는 학생, 교사와 졸업식에 참석한 다른 학부모들까지 눈시울을 붉혔다.

이날 졸업식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졸업생뿐만 아니라 재학생과 학부모까지 참여한 뜻깊은 축제였다풍족한 볼거리와 추억까지 학생들에게 큰 선물이 됐을 것이다고 말했다.

/허광욱 기자

) -->미래뉴스기사보기:http://www.miraenews.co.kr/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