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경선 전남도의원 민주당 전남도당 수석부위원장 임명[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9. 3. 10:03

전경선 전남도의원 민주당 전남도당 수석부위원장 임명

전경선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 목포5)이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수석부위원장에 임명됐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최근 제13차 전남도당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전경선 도의원을 수석부위원장과 미디어홍보 TF 단장에 임명하는 등 정무직 당직자 인사를 의결했다.

특히 전남도당은 수석부위원장 체계로 조직을 개편함에 따라, 내년 4월 15일에 있을 총선에 대비해 도당 중심으로 산하 10개 지역위원회의 운영과 관리에 초점을 맞추는 등 당력을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전경선 의원은 “총선이 7개월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출마 예상자들의 활동이 활발하다”며 “서삼석 도당 위원장을 중심으로 당 조직 강화에 온 힘을 쏟아 반드시 전남 총선을 승리로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경선 수석부위원장은 최근까지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상임부위원장으로 활동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전남도의회에 첫 입성하면서 곧바로 보건복지환경위원장을 맡아 광역의회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3716




#전남도의원 #미래뉴스 #미래교육신문 #민주당 #전남도당 #미래 #수석부위원장 #도장위원장 #내년총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