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전남도교육청 이색 월례조회로 즐거움 선사[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9. 2. 15:36

전남도교육청 이색 월례조회로 즐거움 선사

영화중 시나브로팀 사랑비 등 4곡 연주

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이색 공연으로 9월 월례조회를 개최해 교직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영화중 학생 10명으로 구성된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팀 ‘시나브로’는 2일 도교육청 2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9월 월례회의에서 공연을 펼쳤다.

시나브로 팀은 이날 회의에 앞서 20여 분 동안 ‘골목길’ ‘사랑비’ ‘손잡아줘요’ ‘사랑의 밧데리’ 등 대중가요 4곡을 연주했다.

특히 학생들은 이 자리에서 교육감에게 드리는 편지를 낭독해 눈길을 끌었으며, 팀을 대표해 박하은 학생이 읽은 편지에서 학생들은 “그동안 선배가 후배를 가르치는 방식으로 운영해오다 올해 청소년미래도전프로젝트에 뽑혀 많은 지원을 받은 덕분에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장석웅 교육감은 “영화중 시나브로 학생들 공연 정말 멋졌다”며 “딱딱한 회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하고 우리 도교육청에 활기와 기쁨을 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중 ‘시나브로’ 팀은 방과 후 틈틈이 기량을 갈고 닦아 해남군 주관 밴드 페스티벌, 남악 주민자치축제, 전남 예술인협회 주관 밴드 경연대회 우수상 수상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60000&gisa_idx=13704




#전남교육청 #도교육청 #미래교육신문 #미래뉴스 #전남교육 #미래교육 #시나브로 #영화중 #장석웅 #전남교육감 #도교육청 #사랑비 #이색월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