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탁 [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19. 7. 17. 10:47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탁  

)덕양, )미래 강진군장학재단에 300만원씩 기탁

강진군장학재단 2005년 설립 현재까지 163억원 모여

덕양 이연정 대표와 미래 김정혁 대표가 각각 장학금 300만 원을 강진군장학재단에 기탁했다.

덕양은 군동면에 소재한 소방시설 관리 업체이며, 이연정 대표는 이날 장학금을 전달하며덕양이 강진군과 인연을 맺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강진군에서 받은 신뢰와 사랑을 매년 장학재단에 대한 지원으로 차차 환원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미래 김정혁 대표는 군동면에 소재한 건설업과 조경업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강진군 청록회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군민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김 대표는 강진에 살면서 강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가를 항상 생각해왔다매년 장학금 기탁을 통해 강진 사랑을 실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승옥 강진군장학재단 이사장은강진을 지키며 사랑을 실천해 주신 데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강진의 버팀목이 되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해 주길 바란다기탁해 주신 장학 기금은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진군민장학재단은 지난 2005년에 설립됐으며, 현재까지 163억 원의 장학금이 모였다. 장학 기금은 장학사업과 교육발전 및 우수인재 발굴 사업에 쓰이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13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