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백남근 보성교육장 낙성초서 경청올레 실시[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5. 8. 16:35



백남근 보성교육장 낙성초서 경청올레 실시

급식현장 방문 등 각종 논의 사항 정책에 반영

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백남근)8일 낙성초등학교 학생, 교사, 학부모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경청올레와 학교급식 현장방문을 통해 2019학년도의 교육공동체와 소통 행보를 진행했다.

낙성초는 이날 경청올레를 통해 교육청의 각종 정보들이 학부모들에게도 적극 안내될 수 있는 소통 창구를 마련해 줄 것과 작은 학교들만의 장점을 살려 학생들이 도시 등으로 떠나지 않도록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줄 것을 요청했다.

특히 이날은 학생들과 함께 학생들의 급식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현장 종사자들의 어려운 점을 듣고 필요한 조치를 강구함으로써 자율적 위생안전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학생들과 함께 급식 배식 및 식사를 함께하는 자리를 통해 평소 아이들의 학교생활에 대한 다양한 의견에도 귀 기울이는 자리를 함께 마련했다.

백남근 교육장은 "소중하고 특별한 우리 보성 아이들의 안전한 급식을 위해 위생의식을 높이고 식중독 및 위생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질높은 식재료 제공으로 학생 건강을 책임지는 소명의식을 높이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낙성초는 학생 수 35명의 소규모학교로 꿈, 사랑, 창의성으로 미래를 여는 녹색학교를 만들기 위해 구성원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12687



#보성교육청 #미래교육신문 #미래뉴스 #경청올레 #백남근교육장 #교육청 #학교급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