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광주여대 항공서비스과, 특강 ‘성료’[미래교육신문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8. 4. 18. 17:35



광주여대 항공서비스과, 특강 성료

국제회의장서 에어필립 엄일석 회장 초청

) -->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항공서비스학과(학과장 최미선)는 지난 417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장에서 에어필립의 현재와 미래, 엄일석 회장 초청 특강을 개최, 300여명의 재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에어필립·필립에셋·필립크라우드펀딩·필립인슈런스·필립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사인 엄일석 회장은 2017년 제 9회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에어필립은 향후 3년 이내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어필립은 50인승 ERJ145제트여객기를 도입하고, 무안국제공항을 허브공항으로 운영하는 소형 프리미엄 비즈니스 지역항공사로서 기존의 대형항공사(FSC) 및 저비용항공사(LCC)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이날 특강에 참여한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생들은 이번 특강을 통하여 프리미엄 비즈니스 지역항공사의 비전과 에어필립의 경쟁력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국내 항공업계에서 소형 비즈니스 프리미엄 항공사라는 새로운 틈새 시장을 발굴하고 전략적으로 시장에 진입하는 모습에 회장의 강의가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허광욱 기자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7000000&gisa_idx=9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