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광양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4. 8. 22. 16:02

[광양=오나연기자] 광양도서관(관장 심상미)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공연으로는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명작 동화를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전달하는 아동 음악극을 9월 25일에 진행한다.

갤러리 희양에서 고양이의 아홉 번의 여행을 소묘로 표현한 '아홉 번째 여행' 그림책의 아트프린트를 종합자료실과 어린이자료실에서 사서 추천 북큐레이션 도서를 전시한다.

2시간 동안 오롯이 책을 즐기는 ‘야간 북카페’를 운영하고 독서를 도와주는 ‘문진 만들기’ 체험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자료실에서 필사 행사에 참여한 분 중 10명을 추첨해 시집과 그림책을 증정하는 ‘필사(筆寫)하자!’와 한 달 간 두 배로 대출할 수 있는 ‘9월은 두 배로 대출해요’를 운영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9월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지역민이 도서관에서 5g의 위대한 세상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09826

 

광양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광양=오나연기자] 광양도서관(관장 심상미)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공연으로는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명작 동화를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전달하는

www.miraenews.co.kr

 

#광양도서관 #심상미관장 #독서의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