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도서관주관 행사 개최[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1. 4. 3. 11:48

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도서관주관 행사 개최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관장 조미경)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도서관주간 행사를 운영한다.

57회 도서관주간 행사는 ▲봄에는 도서관과 함께 ▲아동문학상 수상도서 전시 ▲가족과 함께하는 숲 체험 ▲특명! 연체자를 구하라 ▲좋은 책 읽어주기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다.

‘봄에는 도서관과 함께’는 신규대출증 발급 회원을 대상으로 책갈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 하는 숲 체험’은 회관 인근 숲에서 전문 숲 해설가와 함께 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아동문학상 수상 도서 전시’는 어린이실 소장 자료 중 어린이 추천 도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특명! 연체자를 구하라!’는 행사기간 동안 연체도서를 반납하면 즉시 대출정지를 풀어주는 기존의 행사뿐만 아니라 장기연체자도 해당 자료실을 방문하면 즉시 대출정지를 해지해 대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1716

 

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 도서관주관 행사 개최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회관(관장 조미경)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도서관주간 행사를 운영한다. 57회 도서관주간 행사는 ▲봄에는 도서관과 함께 ▲아동문학상 수상도서 전시 ▲가족과 함께하

www.mira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