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광주여대 헌혈 캠페인 참여[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1. 3. 16. 10:56

광주여대 헌혈 캠페인 참여

광주여대(총장 이선재) 학생처와 제23대 총학생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역사회의 혈액수급에 도움을 주고자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이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학교 구성원들이 헌혈에 동참함으로써 혈액 수급 안정화와 자기희생을 통한 생명 나눔 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의 협조로 대면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신입생들 위주로 진행됐으며 문화상품권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박상희 학생처장은 “지역 혈액 수급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고자 학교 구성원들과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코로나19의 조속한 극복을 기원하며 모든 구성원들이 헌혈을 통한 생명 나눔 사랑 실천에 적극 동참 해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7000000&gisa_idx=31545

 

광주여자대학교 헌혈 캠페인 참여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 학생처와 제23대 총학생회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역사회의 혈액수급에 도움을 주고자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

www.miraenews.co.kr

 

#헌혈캠페인 #대한적십자사 #혈액원 #대학생헌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