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9일 광양교육지원청에서 이철환 작가를 초청, 학부모 연찬회를 개최했다는 소식입니다[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8. 7. 9. 15:50



광양교육지원청 이철환 작가 초청 학부모 연찬회 개최

자녀와 소통 방법, 학부모 역할 등

광양교육지원청(교육장 임원재)9일 광양백운초등학교에서 관내 학부모 및 교원 190여명을 대상으로‘2018 이철환 작가와 함께하는 학부모 연찬회를 실시했다.

이번 연찬회는 자녀의 독서습관 형성을 위한 학부모의 역량 강화 일환으로 추진됐다.

이날 이 작가는 자녀가 독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사상적 토대, 소통 능력, 자기 성찰과 이를 지원하는 학부모의 역할에 대한 구체적이고 실천적인 방법을 다양한 사례와 작가가 직접 그린 그림을 통해 공유했다.

연찬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감동적이고 전문적이며 진정성 있는 강의, 생각의 전환과 부모로서의 역할을 알게 해주는 소중하고 뜻있는 시간이었다이러한 기회가 자주 있으면 좋겠다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임원재 교육장은모든 교육활동의 기초가 되고 학생들이 원하는 것, 잘하는 것, 꿈꾸는 것을 찾고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해 주는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허광욱기자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96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