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강진교육지원청 어린이날 기념 ‘사랑의 빵’ 나눔 행사 개최[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4. 5. 3. 15:53

[강진=오나연기자] 강진 인년회(1986년생 강진 호랑이띠 모임)와 수경당(한옥카페)은 어린이날을 이틀 앞둔 3일 강진군 전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에게 빵과 음료를 기부했다.

그리고 ‘강진 인년회’ 김호석 회장은 강진동초등학교(교장 신일섭)에서 열린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 ‘사랑의 빵’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차영수 도의원을 비롯해 이병삼 교육장 외 강진교육지원청 직원들이 함께 자리했다.

이번 간식 기부는 강진군 어린이들을 위해 대부분 학부모들로 구성이 된 ‘강진 인년회’와 ‘수경당’이 자발적으로 협력해 추진된 것으로 강진교육지원청 직원들이 각 학교를 돌면서 빵과 음료를 배달하고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김호석 회장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인데 이렇게 나눔 행사까지 개최해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다. 이해충돌방지법과 청탁금지법으로 고생하시는 학교 교직원분들께 간식을 못 드린 것이 너무 죄송하고 안타깝다.”고 밝혔다.

강진동초등학교 신일섭 교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강진 어린이들이 간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기쁘다. 미래의 꿈과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병삼 교육장은 “강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빵과 음료를 준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우리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바르고 씩씩하게 자라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98686

 

강진교육지원청 어린이날 기념 ‘사랑의 빵’ 나눔 행사 개최

[강진=오나연기자] 강진 인년회(1986년생 강진 호랑이띠 모임)와 수경당(한옥카페)은 어린이날을 이틀 앞둔 3일 강진군 전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에게 빵과 음료를 기부했다. 그리고 ‘강진 인년

www.miraenews.co.kr

 

#강진교육청 #이병삼교육장 #어린이날 #간식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