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김대중 전남교육감 전국체전 선수단 격려[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2. 10. 11. 09:11

 

김대중 전남교육감 전국체전 선수단 격려

김대중 전남교육감은 지난 7일 제 103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리는 울산을 방문해 전남 대표로 출전한 학생선수와 지도자를 응원하고 격려했다.

이날 김 교육감은 전남 학생선수의 경기 현황과 예상 성적 등을 보고 받은 뒤 축구 경기장과 육상, 배구종목의 훈련장을 찾아 “우리 학생선수들이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느라 어려움이 많지만 그동안 땀 흘리며 준비한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달라”고 말했다.

또한 김 교육감은 출전학교장, 전남도체육회와 종목단체 관계자 등과 만나 “코로나19 상황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도 학생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치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도움 주신 데 대해 감사하다”며 “대회 종료 후 귀가 할 때까지 안전 및 방역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전남교육청에서는 이번 대회에 59개교 37개 종목, 433명의 학생선수가 출전했고, 대회 개막 이틀째인 8일기준 금 9개, 은 4개, 동 7개 등 총 20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선전하고 있다.

더보기: 김대중 전남교육감 전국체전 선수단 격려 (miraenews.co.kr)

 

김대중 전남교육감 전국체전 선수단 격려

김대중 전남교육감은 지난 7일 제 103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리는 울산을 방문해 전남 대표로 출전한 학생선수와 지도자를 응원하고 격려했다. 이날 김 교육감은 전남 학생선수의 경기 현황과 예

www.miraenews.co.kr

#전남교육청 #김대중 #전남교육감 #김대중교육감 #전국체전 #울산 #양기열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