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야학교육 수행기관 및 단체’ 모집 [미래뉴스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7. 3. 7. 13:32



야학교육 수행기관 및 단체모집

()광주평생교육진흥원, 오는 22일까지 서류 접수

찾아가는 평생교육지원 모니터 요원 25명 모집도

) --> 

광주광역시와 ()광주평생교육진흥원(이하 진흥원)에서는 올 한해 동안 야학 교육을 수행할 비영리 민간기관(단체)을 모집한다.

야학 교육 공모사업은 교육 소외계층의 학력 취득과 평생교육 참여 활성화를 위한 사업으로 지원 자격은 광주광역시에 소재지를 두고 있으며, 야학, 검정고시, 문해교육 등 관련 분야에 1년 이상 운영 실적이 있는 비영리 민간기관(단체)으로 공익활동을 주목적으로 하는 기관(단체)이면 된다.

서류접수는 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315~22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27일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진흥원에서는 평생교육 현장에서 평생학습 수요 및 실태를 모니터하고 행정을 지원하기 위한 찾아가는 평생교육지원 모니터단(이하 모니터단)’에 참여할 총25명의 모니터 요원을 모집한다.

모니터단의 모집 기간은 오는 314일까지이며, 현장 및 온라인 모니터링과 홍보 활동이 가능한 광주시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선발된 모니터 요원은 온라인 활용교육, 평생교육 프로그램 평가 및 강의 모니터링 방법 등의 교육을 받고, 광주광역시 내 평생교육기관을 찾아가 모니터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야학교육 공모사업과 찾아가는 평생교육지원 모니터단 모집 공고 및 결과 발표는 진흥원 홈페이지(www.gie.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획운영팀(600-5223)으로 문의하면 된다.

/허광욱 기자

미래뉴스기사보기: 

http://www.miraenews.co.kr/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