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장성교육지원청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논의[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1. 4. 14. 14:51

장성교육지원청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논의

전남교육 상생카드 의무사용, 지역 업체 물품 우선 구매 등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미숙)이 청렴문화 정착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비대면 영상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는 청렴문화 정착과 민주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기관장 주관 청렴교육을 비롯해 교육지원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요업무에 대해 안내하고 학교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각종 교육사업 추진 시 ‘전남교육 지역상생카드’ 의무사용, 나라장터 쇼핑몰 지역 업체 우선 구매, 상품권 구매 시 장성사랑 상품권 구매 확대 등 장성교육과 지역경제가 상생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활발하게 논의했다.

최미숙 교육장은 “구성원들이 체감하는 청렴 실천을 통해 민주적이고 건강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제활동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교직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실천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1811

 

장성교육지원청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논의

장성교육지원청(교육장 최미숙)이 청렴문화 정착 및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비대면 영상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는 청렴문화 정착과 민주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기관장 주관

www.miraenews.co.kr

 

 

#최미숙교육장 #장성청렴교육 #비대면회의 #장성교육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