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신안군 미국 NASA도 매력에 빠져...청정지역 소개[e미래뉴스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1. 4. 13. 16:00

신안군 미국 NASA도 매력에 빠져...청정지역 소개

독일, 홍콩, 영국 등 해외 외신들 호평

미국 항공우주국 NASA에서 1004섬 신안을 매력적이고 청정지역인 섬으로 홈페이지에 소개했다.

NASA는 한국 서남해안에 위치한 신안군은 많은 사람들을 매력적으로 끌고 있다며 안좌면 퍼플섬을 조명했다.

또 한국 갯벌은 아주 생적인 코시스템이라며 미네랄이 풍부한 갯벌에 생존하는 미생물들이 해양을 정화하고 많은 철새들의 중요한 중간 기착지라고 설명했다.

특히 신안 천일염은 강한 바람과 태양으로 만들어진다며 천일염에 많은 양의 수분,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 미네랄이 풍부한 자원으로 호평했.

신안군의 퍼플섬은 지난해 독일 최대 위성TV방송프로지벤과 홍콩의 여행잡지 유 매거진에 소개된바 있으며, 올해 미국 CNN사진작가들의섬이라 소개했고, 폭스뉴스도퍼플 섬의 독창성을 조명했다.

또 지난 315일 영국로이터통신에서는 퍼플에 흠뻑젖은 한국섬이 관광객들을 불러모은다라는 제목으로 기사를 발표하기도 했다.

안좌도 퍼플섬은 주말이면 2천여명이 찾아오고 있고 19~현재까지 약 55만명이 방문했다.

박우량 군수는 신안군은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섬으로 거듭났다“11뮤지엄 조성, 사계절 꽃 피는섬, 지역별 컬러마케팅 등 다양한 관광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각 세계에서 찾는 관광지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31798

 

신안군 미국 NASA도 매력에 빠져...청정지역 소개

미국 항공우주국 NASA에서 1004섬 신안을 매력적이고 청정지역인 섬으로 홈페이지에 소개했다. NASA는 한국 서남해안에 위치한 신안군은 많은 사람들을 매력적으로 이끌고 있다며 안좌면 퍼플섬을

www.mira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