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고흥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 실현 앞장[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9. 26. 16:50



고흥교육지원청 교육공동체 실현 앞장

관내 18개 아동센터에 교과별 학습교재 지원

고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길주)은 최근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18곳에 초·중학생들을 위한 하반기 학년별 학습교재 및 도서 전달식을 가졌다.

고흥교육지원청은 상반기, 하반기 2회에 걸쳐 관내 18개 지역아동센터에서 공부하는 초·중학생 500여 명에게 학습교재와 도서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학습교재 지원사업은 도교육청이 추진하는 지역사회 연계 교육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학습에 꼭 필요한 교과별 학습교재 및 도서가 지원됐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박수영 학교지원센터장은 “앞으로도 교육지원청과 지역아동센터 간에 긴밀히 협력해 아이들의 교육은 지역사회와 함께 만들어간다는 교육공동체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길주 교육장은 “지역아동센터 지원활동이 상상력과 호기심이 풍부한 우리 아이들에게 자기주도적인 학습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것은 물론, 각자의 적성에 맞는 재능개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13932




#고흥교육지원청 #정길주교육장 #교재전달식 #학습교재 #지역아동센터 #저소득층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