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광일고 졸업생 후배들을 위한 사랑쿠폰 전달[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7. 15. 09:17



광일고 졸업생 후배들을 위한 사랑쿠폰 전달

졸업 30주년 기념 전교생이 매점서 사용 가능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광일고 4회 졸업생들이 후배들을 위해 사랑쿠폰을 기부해 화제다.

최근 4회 졸업생들은 매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광일고등학교(교장 기민철)에 전달했다.

사회각계각층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광일고 4회 졸업생들은 고교 졸업 30주년을 맞 아 진행된 것.

30년은 한 세대가 바뀌는 시간이다. 세대가 다름에도 불구하고 모교를 졸업한 지 30년이 지난 선배들이 모교와 후배에 대한 애정을 담아 중· 고의 전교생에게 교내 매점에서 이용 할 수 있는 쿠폰으로 만들어 지급됐다.

이 소식을 들은 한 학부모는 “30년의 시간을 뛰어넘은 그 정성과 사랑이 모든 학생들에게 전달되고, 내리 사랑으로 우리 아이들이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이번기증을 추진한 박두례 씨는 “30년 전 공부했던 교정에서 우리 아들(광일고3학년 재학 중)도 공부 하고 있다는 것은 가슴 벅차고, 자녀와 많은 부분을 공유할 수 있어서 행복하 다현재 광일고가 여러 가지로 어렵고 힘든 상황에 놓여 있지만, 언제나 1회 졸업생 들부터 모두가 한 마음으로 후배들을 응원해주고, 함께 해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이니 거침없이 자신의 꿈을 위해 도전하는 후배들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민철 교장은 후배들을 위해 부모의 마음으로 전교생 모두에게 사랑이 전달될 수 있도록 신경써주신 정성이 참으로 고맙다선배들의 뒤를 이어 현재 광일고 학생들도 바른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13329



#광일고 #유노윤호 #광일 #미래교육신문 #광주교육 #사립학교 #광주사학 #매점쿠폰 #쿠폰만들기 #4회졸업생 #모교사랑 #미래교육 #미래뉴스 #광주교육청 #교육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