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안좌초 무주리조트에서 스키캠프 운영[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1. 4. 20:52



안좌초 무주리조트에서 스키캠프 운영

허경란 교장 힘차게 달릴 수 있는 교육환경 만들기 위해 노력

안좌초등학교(장 허경란)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무주리조트에서 겨울방학 스키캠프를 운영했다.

희망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스키캠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체험 중심의 스키프를 통해 배움을 폭넓게 확대하고, 즐거운 삶에서 오는 바른 인성을 함양하기 위해 실시했다.

스키캠프에서 학생들은 전문 강사에게 스키규칙·안전사고 등에 대한 교육을 받고 학생들의 기초 수준을 파악해 5개 조로 편성됐다.

특히 교육을 받은 학생들은 하‘A‘S자세를 취하는 법, 폴 다루는 법, 제대로 넘어지는 법 등을 익혔다.

스키캠프에 참가한 6학년 김종일 학생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스키를 꾸준히 배울 기회가 있어 정말 행복하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소감을 밝혔다.

허경란 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스키캠프에 참여해 배우는 과정에서 찾은 잠재적 가능성을 모든 분야로 펼쳐 바람직한 미래의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희망찬 새해에는 아이들이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힘차게 달릴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전교직원들이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차승현기자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11372



#무주리조트 #미래교육신문 #신안안좌 #안좌 #스키캠프 #미래뉴스 #학교소식 #전남학교소식 #허경란교장 #교장 #무주 #미래교육 #스키교육 #스키S자세 #스키A자세 #스키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