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영광도서관 공연이 있는 토요일 운영[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5. 4. 1. 16:12

[영광=오나연기자] 영광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지난 3월 29일 어린이·학부모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연이 있는 토요일_하이브리드 신체극_계단의 아이'를 공연했다.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한 이번 공연은 ‘어린이가 있는 곳 어디나 극장이 된다’라는 모토 아래 개발된 2인극으로 역동적인 신체 움직임의 현대무용과 다양한 종이접기 오브제의 변주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하이브리드 신체극이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종이접기로 만든 공룡과 커다란 종이비행기 등의 소품과 익살스러운 표정을 더한 현대무용의 장면들이 인상적이었다. 아이랑 함께 매달 도서관에 와서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도서관은 오는 12일에 도서관의 날 및 도서관주간 행사와 연계해 '공연이 있는 토요일_블랙라이트 인형극'을 운영할 예정이며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문화가 있는 날’ 이벤트로 4월의 생일자에게 책을 선물하는 '생일 축하 북 받으세요' 등을 운영한다.

조정희 관장은 “앞으로도 도서관이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감각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4월에 찾아오는 다양한 행사들에도 영광 지역의 어린이 및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30121

 

영광도서관 공연이 있는 토요일 운영

[영광=오나연기자] 영광도서관(관장 조정희)은 지난 3월 29일 어린이·학부모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공연이 있는 토요일_하이브리드 신체극_계단의 아이'를 공연했다.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

www.miraenews.co.kr

 

#영광도서관 #조정희관장 #문화가있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