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및 행사

광양와인동굴에서 콘서트 열린다!![미래뉴스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7. 10. 24. 11:22



광양와인동굴에서 콘서트 열린다!!

와인 10%할인 판매...무료시음 행사도 열려

광양와인동굴에서 음악과 와인에 물드는 밤이라는 주제로 가을 낭만을 선사할 콘서트가 열린다.

오는 31일 오후 730분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나르샤관광개발이 주관하며, 가을밤의 감성을 채울 통기타 공연 등의 행사로 꾸며져 10월의 마지막 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팝페라 가수 김효민과 지역에서 활동하는 택이와 별이 밴드, 광양 빛 소리 우쿨렐레 앙상블 팀이 출연해 현악기의 아름다운 선율과 노래로 가을밤을 한층 물들인다.

특히 이번 낭만 콘서트는 폐철로를 이용한 동굴이라는 이색적인 장소와 함께 분위기를 더할 와인도 마련돼 참석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와인 10% 할인 판매와 행운권 추첨을 통한 와인 무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이번 낭만콘서트 1026일까지 광양와인동굴 홈페이지 게시판(www.wmuseum.co.kr)이나 이메일(wmuseum77@naver.com)을 통해 신청 받고 있다.

예약결과는 문자메시지로 별도로 통보되며, 예약 문자를 받은 시민은 행사당일 저녁 7시부터 무료로 입장하면 된다.

최무경 ()나르샤관광개발대표는 와인과 문화를 접목한 이색 공간에서 열리는 낭만 콘서트에 음악과 와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공연들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허광욱기자

 기사더보기:클릭↓

http://www.miraenews.co.kr/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