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전남유아교육진흥원 유아 체험 인원 확대 운영[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3. 2. 22. 16:12

전남유아교육진흥원(원장 서정인)은 전남 도내 공·사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 유아들이 신학기를 맞이해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환경을 정비하고 체험 프로그램을 재구성하고 있다.

1층 상상놀이터에서는 VR세계로 외 8개 활동이 이뤄지도록 영역을 확장 시켰으며, 2층 창의놀이터에서는 캐릭터 의상을 추가하고 분기별 체험내용을 구성해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3층과 실외놀이터에서는 안전하게 대근육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을 점검하고 있다.

더불어 현장의 1일 체험 인원을 2022년 120명에서 2023년 180명으로 증원해 전남의 많은 유아들이 신나는 체험을 경험하도록 하고, 체험담당자들이 아름다운 동화를 각색해 들려주는 새로운 블랙라이트 공연과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등을 준비하고 있다.

서정인 원장은 “유아들이 신체·언어·정서·사회성이 발달하는 중요한 시기에 놀이중심 체험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47176

 

전남유아교육진흥원 유아 체험 인원 확대 운영

전남유아교육진흥원(원장 서정인)은 전남 도내 공·사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 유아들이 신학기를 맞이해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체험환경을 정비하고 체험 프로그램을 재구성하고

www.miraenews.co.kr

#전남유아교육진흥원 #서정인원장 #유아체험 #VR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