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광주교육청 사랑담은 청소년 교통비 후원[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2. 10. 25. 15:37

 

광주교육청 사랑담은 청소년 교통비 후원

광주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25일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로부터 청소년 교통비 후원금 3,3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돌봄이웃 청소년 교통비 후원금’은 시교육청의 ‘The 행복한 동행’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 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본부에 기탁돼 관내 학교장 추천을 받은 중학생 150명에게 20만원씩 교통카드(한페이 제작)로 지원될 예정이다. 

NH농협 광주영업본부는 지난 2018년부터 매해 150명에게 청소년 교통비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로 그 지원금액이 1억 5천만 원에 이른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시교육청은 취약계층 학생 지원을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자원을 연계하는 ‘The 행복한 동행’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농협과 함께하는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도 지역 내 기업의 나눔과 봉사정신을 전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광주교육청 사랑담은 청소년 교통비 후원 (miraenews.co.kr)

 

광주교육청 사랑담은 청소년 교통비 후원

광주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25일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로부터 청소년 교통비 후원금 3,3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돌봄이웃 청소년 교통비 후원금’은 시교육청의 ‘The 행복한 동행&...

www.miraenews.co.kr

#광주교육청 #광주교육감 #교통비 #이정선교육감 #청소년교통비 #농협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