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보성공공도서관 독후 감상문 공모전 수상자 시상식 가져[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2. 10. 18. 13:21

보성공공도서관 독후 감상문 공모전 수상자 시상식 가져

보성공공도서관(관장 김순희)은 최근 2022년 독서 어울림 한마당 행사의 일환으로 올해 책 읽는 가족 및 독후 감상문 공모전 ‘슬기로운 독서생활’ 최우수상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책 읽는 가족’은 가족 독서를 활성화하기 위해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최하고 보성공공도서관이 주관하는 독서 장려 캠페인이다. 책 읽는 가족으로 김오중씨 부부와 김선균(겸백초, 4) 총 3명이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가족 모두가 도서관을 활발하게 이용하며 총 884권의 자료를 대출했다.

또한 2022년 독후 감상문 공모전 ‘슬기로운 독서생활’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우수상·장려상은 학교장 전수 및 비대면으로, 최우수상 학생 2명은 관장실에서 진행했다.

초등부 백민서 학생은 “수상자 발표를 본 순간부터 지금까지 내가 최우수상을 받는다는 것이 믿기지 않았다”며 “주변 친구들이 부러워해 뿌듯하기도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중등부 장민경 학생은 “학교에서 이런 기회를 자주 마련해주지만 한 번도 시상한 적이 없어 내가 최우수상을 받는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책을 많이 읽어야겠다”고 말했다.

시상식 후 마련된 소통의 시간에서는 도서관 이용에 대한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9305

 

보성공공도서관 독후 감상문 공모전 수상자 시상식 가져

보성공공도서관 독후 감상문 공모전 수상자 시상식 가져 보성공공도서관(관장 김순희)은 최근 2022년 독서 어울림 한마당 행사의 일환으로 올해 책 읽는 가족 및 독후 감상문 공모전 ‘슬기로운

www.miraenews.co.kr

#보성공공도서관 #김순의관장 #독후감상문 #공모전 #독서어울림한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