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서부교육지원청 학교폭력 및 흡연 예방 캠페인 개최[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1. 10. 13. 11:49

학교폭력 멈춰, 담배연기 그만

서부교육지원청 학교폭력 및 흡연 예방 캠페인 개최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이 학교폭력 멈춰, 담배연기 그만이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산경찰서, 패트롤맘 광주지부, 전남공고 교직원 및 학생회가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학생들의 무분별한 교외 흡연을 예방하기 위해 실시됐으며, 등·하교 시간에 전남공고 일원에서 진행됐다.

서부교육지원청은 관내 학교의 의견 수렴을 통해 학교폭력 예방 및 교외흡연 예방교육 캠페인 활동이 필요한 학교와 지역을 파악해 추가적인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등·하교 시간대에 학교 정·후문을 중심으로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주지시키고, 청소년 흡연의 위험성을 주기적으로 알릴 방침이다.

박주정 교육장은 "학교폭력 예방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고, 학교폭력에 대한 감수성을 높일 필요가 있다“며 ”앞으로도 학교폭력 예방과 교외 흡연 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5866

 

서부교육지원청 학교폭력 및 흡연 예방 캠페인 개최

학교폭력 멈춰, 담배연기 그만 서부교육지원청 학교폭력 및 흡연 예방 캠페인 개최 광주서부교육지원청이 학교폭력 멈춰, 담배연기 그만이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산경찰서, 패

www.miraenews.co.kr

#서부교육청 #흡연예방 #학교폭력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