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광양평생교육관 인문독서 초청 강연회 운영[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1. 10. 7. 11:28

광양평생교육관(관장 선승헌)은 지역민의 인문학적 소양 강화를 위해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인문독서 초청 강연회를 운영한다.

이번 강연은 “관계의 가치”라는 주제로 가족, 사회, 마을 등 우리 주변을 둘러싼 관계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0월 20일 도서출판 북극곰 이순영 대표의 「별자리로 이해하는 우리가족」을 시작으로 11월 11일 박준영 변호사의 「비극미- 사건 속 사람이야기」, 11월 24일 김탁환 작가와 농부과학자 이동현 대표의 「함께, 아름다움을 지킵시다」강연이 이어진다.

선승헌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삶의 관계 영역에 많은 변화가 찾아왔다.” 며 “이번 강연을 통해 그 가치를 재정립하고 삶을 인문학적으로 성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강연회에 대한 안내는 평생교육관 홈페이지(https://gylife.jn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월 8일부터 인터넷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5833

 

광양평생교육관 인문독서 초청 강연회 운영

광양평생교육관(관장 선승헌)은 지역민의 인문학적 소양 강화를 위해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24일까지 인문독서 초청 강연회를 운영한다. 이번 강연은 “관계의 가치”라는 주제로 가족, 사회,

www.miraenews.co.kr

#광양평생교육관 #선승헌관장 #인문학 #강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