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광주시 아트피크닉 9월 재개[e미래뉴스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1. 8. 24. 11:02

광주시 아트피크닉 9월 재개

아트스쿨, 상상놀이터 등

광주시는 코로나19로 인해 한 달여 간 중단됐던 ‘아트피크닉’이 오는 9월4일 서구 풍암생활체육공원에서 재개된다고 밝혔다.

아트피크닉은 ‘도심 속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소풍’이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선보여 큰 호응 얻어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8월7일을 마지막으로 잠정 중단됐던 아트피크닉은 9월 4일 서구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광산구, 북구, 남구, 동구 등 순으로 시민과 만날 예정이다.

이후에는 다시 중외공원 시립미술관 잔디광장으로 돌아와 10월 한 달간 주말마다 풍성한 가을 아트피크닉을 운영한다.

특히 워크숍, 공연 프로그램 실시간 중계와 함께 아트박스 및 ‘광주다움’을 더한 지역작가들과 협업 체험 프로그램으로 더욱 풍성하게 비대면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예술소풍 기회를 제공한다.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각 가정으로 발송되는 아트박스로 집에서도 쉽게 따라 체험하는 ▲어린이 아트스쿨 ▲우리가족 아트스쿨 등이 있다.

또 현장에서는 ▲우리가족 상상놀이터 ▲아트스테이지를 포함하여 집에 있는 재료를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충수업과 이동식 국립광주과학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트박스 신청은 매주 목요일 아트피크닉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60000&gisa_idx=35187

 

광주시 아트피크닉 9월 재개

광주시는 코로나19로 인해 한 달여 간 중단됐던 ‘아트피크닉’이 오는 9월4일 서구 풍암생활체육공원에서 재개된다고 밝혔다. 아트피크닉은 ‘도심 속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소풍’이라는 콘...

www.mira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