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용봉초 영산강 줄기 따라 자전거 국토여행 ‘성료’[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1. 6. 14. 08:49

용봉초 영산강 줄기 따라 자전거 국토여행 ‘성료’

혁신학교 7년차 특색 프로그램 운영

광주용봉초등학교(교장 김도수)는 최근 5학년 2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전거로 찾아가는 즐거운 국토 여행’을 성료했다.

광주천에서 출발한 5학년 학생들은 영산강 줄기를 따라 극락교까지 자전거를 타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혁신학교 7년차인 용봉초는 매년 학년별 특색 있는 교육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자전거 체험활동은 5학년 특색 있는 교육활동 ‘교과 융합 온작품 읽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실시됐다.

학생들은 이번 자전거 체험을 통해 ‘교과 융합 온작품 읽기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학생들은 친구들과 함께 쌓은 소중한 추억과 경험, 소감 등을 기행문으로 작성할 예정이다.

김도수 교장은 “우리 학생들이 ‘자전거로 찾아가는 즐거운 국토 여행’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달리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34082

 

용봉초 혁신학교 7년차 특색 프로그램 운영

광주용봉초등학교(교장 김도수)는 최근 5학년 2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전거로 찾아가는 즐거운 국토 여행’을 성료했다. 광주천에서 출발한 5학년 학생들은 영산강 줄기를 따라 극락교까지

www.mira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