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목포시 섬 지역 소통의 날 운영[미래뉴스]

교육정책연구소 2019. 11. 22. 09:48


목포시 섬 지역 소통의 날 운영

어촌뉴딜300사업, 상수도 사업 등

목포시(시장 김종식)는 지난 21일 ‘2019년 섬 지역(율도) 소통의 날’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날 오후 1시 부터 유달동 율도에서 김종식 시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 시의원, 유관기관 관계자,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종식 시장은 율도1구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묻고 살핀 후 지역의 오랜 숙원사업인 경로당시설이 포함된 복합커뮤니티센터 신축 계획에 대해 설명하면서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율도2구 마을회관 앞에서 율도 전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대화와 소통의 시간을 갖고, 시정에 대해 설명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주민과의 대화에서는 ‘어촌뉴딜300 사업’과 ‘도서지역 해저 상수도관로 연결 사업’, ‘국도77호선 연결도로 개설사업’을 비롯한 지역의 주요 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김종식 시장은 “현재 4차 도서지역종합개발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 중이며, 율도 지역 섬 개발과 주민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여러 사업들도 추진하고 있다”며 “건의사항은 검토해서 시정에 적극 반영하고, 앞으로도 주민 소득기반 확충과 생활여건 개선 노력들을 꾸준히 펼치겠다”고 밝혔다.

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14452



#목포시 #목포 #미래뉴스 #이미래뉴스 #미래 #어촌뉴딜300 #상수도 #목포상수도 #목포소통의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