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나주교육청 배구팀 전국 최강[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6. 18. 16:28



나주교육청 배구팀 전국 최강

전국공무원 배구대회서 우승 차지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서춘기) 관내 직원들로 구성된 배구 동호회가 지난 15일 함평에서 열린 3회 함평 천지배 전국 공무원 배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대회에서 나주교육지원청 배구팀은 쾌조의 컨디션으로 조별 예선을 1위로 통과했으며, 4강전에서 부산대표를 만나 3세트 듀스까지 가는 혈전 끝에 21로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 이어서 열린 결승에서는 작년 우승팀 광주 대표를 21로 제압하고 우승을 차지했다.

나주교육지원청 장안식 감독은 교육지원청의 전폭적인 지원이 있었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선수들은 대회 2달 전 부터 매주 1~2회씩 퇴근 후에 모여 지역 동호회 팀과 연습경기 및 자체훈련으로 기량을 끌어 올렸다앞으로도 하나 된 나주교육공동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춘기 교육장은 “”교사와 지방공무원이 합심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 더욱 의미가 크다고 생각한다이번 우승을 계기로 직원들이 하나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13103



#미래교육신문 #나주교육청 #미래뉴스 #배구대회 #공무원배구대회 #미래교육 #전남교육청 #나주 #배구우승 #나주청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