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광령초 재능기부 ‘자연그리기 놀이 수업’ 실시[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6. 13. 10:48



광령초 재능기부 자연그리기 놀이 수업실시

재활용 및 자연의 소중함 알려

광령초등학교(교장 고진숙)는 지난 12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부모 재능기부 자연그리기 놀이 수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실시한 수업에서는 엠마누엘레 베르토시의 그림책누구세요를 읽고 자연 그리기 놀이 수업이 진행됐다.

학부모 재능기부로 진행된 수업에서는 집에서 쓸 수 없는 물건 및 냉장고 속 못 먹는 재료들을 집에서 미리 가지고 와서 자신이 구상한 이미지를 스케치북에 표현하는 활동을 실시했다.

학교 관계자는이번 교육을 통해 2학년 학생들은 운동장 구석구석을 다니며 작품에 쓸 만한 자연물을 직접 채집하기도 하고 친구들이 만든 정크 아트 작품을 서로 공유했다일상의 버려지는 소품과 자연에 대해 생각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쓰레기의 재활용 및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수 있는 시간이었다쓰레기 분리수거와 재활용을 실천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덧붙였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70000&gisa_idx=13076



#미래교육신문 #제주교육 #미래교육 #도교육청 #제주교육청 #광령초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