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장석웅 당선인, 실종 여고생 찾기 위해 대책 논의[미래교육신문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8. 6. 19. 17:33



장석웅 당선인, 실종 여고생 찾기 위해 대책 논의

수색 지휘하는 경찰 대책본부 방문 관계자 격려부친 만나 위로도

) --> 

장석웅 전남교육감 당선인은 지난 16일 발생한 강진 여고생 실종 사건을 전달받고 19일 오전 해당학교 관계자 및 가족들을 만나 위로와 함께 대책을 논의했다.

이날 장 당선인은 오전 940분 학생생활안전과장과 강진교육청교육장, 관계자들과 함께 해당학교를 방문, 학교측으로부터 지금까지의 상황과 대책을 보고받고 학생들이 힘들어하지 않도록 최대한 배려하도록 요청했다.

장 당선인은 실종 여학생의 친구들이 정상적인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부탁했다.

장 당선인은 또 이날 오전 11시 강진군 도암면 지석마을 수색을 지휘하는 경찰 대책본부를 방문, “수색 상황을 들은 후 하루빨리 실종 여학생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며 격무에 시달리는 경찰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장 당선인은 실종 여학생 아버지를 만나 꼭 돌아올테니 용기와 희망을 잃지 말아 달라. 함께 기도하겠다고 위로하고, “상황을 지켜보며 도울 일이 있으면 돕겠다는 위로의 말도 전달했다.

전남교육청 학생생활안전과 이길훈 과장은 전남교육감 당선인이 발빠르게 현장을 방문하고 학교 관계자 및 가족들을 위해 진심으로 위로하신 점과 한 아이도 포기하기 않겠습니다는 선언을 몸소 실천한 점이 가슴에 와 닿았다고 수행 소감을 밝혔다. /허광욱 기자

)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9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