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서귀포시 시민과 소통 말로만...상수도 민원 줄이어[미래뉴스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3. 9. 12. 10:20

서귀포시 시민과 소통 말로만...상수도 민원 줄이어

상수도 미 설치 불편 호소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민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이종우 시장은 취임 이후 17개 읍면동 순회 방문을 시작으로 민생현장 등 129개소를 방문해 410여건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읍면동(34개소), 마을(28개소), 복지시설(6개소), 민생현장(12개소), 사회단체(32개소) 등 129개소를 방문했으며, 각 지역의 원로들과 소통하며 시정발전에 대한 고견을 듣는 자리를 가졌다.

주요 건의사항으로는 도시계획도로 개설, 도로 확․포장 공사, 배수 개선 등 사회기반시설(SOC)의 확충 및 개선을 요구하는 사항이 많았으며, 1차 산업분야의 행정적 지원 요구와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방법 강구 등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견이 주를 이뤘다.

동지역 한 주민은 “상수도가 설치되지 않아 생활환경이 불편하다”며 불편을 호소했다.

이종우 시장은 “시정 최고의 목표는 시민의 삶의 질”이라며 “앞으로도 현안 마을뿐 아니라 복지 사각지대, 민생현장 등 다양한 분야의 시민들과 소통하며 시민의 소리에 귀기울이며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일부 동지역에는 귤 농장 등에 상수도가 설치되지 않아 화장실을 설치하기 못해 불편을 호소했으며, 개선될지 의문점으로 남아있다.

기사더보기:  서귀포시 시민과 소통 말로만...상수도 민원 줄이어 (miraenews.co.kr)

 

서귀포시 시민과 소통 말로만...상수도 민원 줄이어

서귀포시(시장 이종우)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민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이종우 시장은 취임 이후 17개 읍면동 순회 방문을 시작으로 민생현장 등 129개소를 방문해 4

www.mira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