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전남국제교육원 원어민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프로그램 운영[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4. 4. 26. 12:10

[여수=오나연기자] 전남국제교육원(원장 최정용)은 지난 22일부터 여수시 돌산읍에 소재한 지역아동센터 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2024. 원어민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여수교육국제화특구 사업 활성화 지원을 위한 일환으로 여수 돌산읍에 소재한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에게 영어와 친숙해지고 원어민 선생님과 독서 후 활동을 통해 기초 영어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프로그램은 ▲영어 동화책 읽기 ▲영어 동화책 읽고 액티비티 하기 ▲친구들에게 영어 동화 읽어주기 등 우리원 원어민 Amy 선생님이 직접 교육과정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지역아동센터 지도 교사는 “국제교육원이 돌산 지역에 생긴 후 지속적으로 영어 원어민 강사님이 지역아동센터 학생들을 위해 영어책 읽어주는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그래서 학생들이 영어책 읽기를 즐거워하고 영어에 많은 관심과 흥미를 느끼는 것 같다. 아이들이 이 프로그램을 항상 기다리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정용 원장은 “국제교육원이 개원돼 여수지역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참으로 행복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여수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국제교육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97666

 

전남국제교육원 원어민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프로그램 운영

[여수=오나연기자] 전남국제교육원(원장 최정용)은 지난 22일부터 여수시 돌산읍에 소재한 지역아동센터 학생 40여명을 대상으로 ‘2024. 원어민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www.miraenews.co.kr

 

#전남국제교육원 #최정용원장 #원어민 #스토리텔링 #지역아동센터 #기초영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