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서석고 무지개 봉사단 사회복지 시설에 후원금 전달[미래교육신문&서석고]

교육정책연구소 2019. 12. 9. 14:00



서석고 무지개 봉사단 사회복지 시설에 후원금 전달

서석고등학교(교장 이상덕) 무지개 봉사단은 학생들이 지난 3월부터 매달 모은 후원금과 학교 축제 수익금 등 937만 원을 자매결연 사회복지시설에 9일 전달했다.

이날 서석고 도서관에서 열린 ‘2019년 무지개 공동회 후원금과 서석나눔마당 수익금 전달식’에는 서석고와 자매결연을 맺은 엠마우스복지관, 쌍촌종합사회복지관, 세실리아요양원, 그루터기, 고려인마을, 평강의 집, 성심의 집, 영광 복음의 집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또한 학교 축제인 ‘서석제’ 나눔마당에서 거둔 수익금으로 초록우산재단과 함께 화정2동 불우이웃돕기 전달식과 서석고 학생들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이상덕 교장은 “조그만 한 등불이 어둠을 밝히듯 작은 나눔의 실천이 우리 사회의 힘든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석고 무지개 봉사단은 지난 1999년부터 현재까지 총 2억 1373만원을 사회복지 시설에 후원하고 있다.

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8010000&gisa_idx=14731



#서석고 #미래뉴스 #이미래뉴스 #미래교육신문 #광주교육 #서석 #무지개봉사단 #초록우산재단 #성심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