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전남다문화센터 한마당대회 화순서 열려[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11. 17. 10:21



전남다문화센터 한마당대회 화순서 열려

지원센터 종사자 250여명 참여 영암센터 도지사 상 수상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15일 하니움체육관에서 3회 전남다문화가족지원센터 종사자 한마당 대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남도가 주최하고 전남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회장 김종식)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전남 지역 22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종사자 250여 명이 참석했다.

한마당 대회는 종사자의 친목 도모, 전남 지역 다문화가족 지원서비스 발전,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화순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쿵난타팀은 식전행사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 흥을 돋웠다.

한마당 대회에서는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에 공헌한 종사자들의 시상식이 진행됐으며, 염암센터 정수연 씨 등 5명이 도지사상을, 영광센터 이정순 씨 등 4명이 한국다문화가족건강지원센터협회장상을, 고흥센터 김다은 씨 등 10명이 전남다문화가족지원센터협회장을 받았다.

구충곤 군수 환영사를 통해 평소 다문화가족을 위해 많은 사랑을 나누고 있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종사자 여러분들의 화순 방문을 환영한다가장 가까이에서 다문화가족이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지역사회에 정착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시는 센터 종사자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14379



#도지사 #전남 #화순군 #화순군수 #미래뉴스 #이미래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