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화순군 가족과 함께 공무원 임용식 ‘화제’[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9. 10. 5. 09:37



화순군 가족과 함께 공무원 임용식 화제

부모님 은혜에 보답하고 따뜻한 조직문화 조성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지난 4일 군청 4층 대회의실에서 신규 공무원 임용식을 개최했다.

임용식에는 신규 공무원 60명 등 신규 공무원의 가족도 참가했다. 군은 공직사회 첫 출발에 앞서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하고 따뜻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과 함께 하는 임용식을 마련했다.

임용장 수여 후 신규 공무원 선서가 진행됐고, 가족이 직접 신규 공무원에게 공무원증을 걸어주면서 그동안 힘든 수험생활의 어려움을 격려했다.

김우상 주무관과 김혜지 주무관은 신규 공무원을 대표해 가족에게 감사 편지를 낭독했다.

이들은 임용식을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행복했다며 이 순간을 간절하게 기다려주신 부모님이 계셔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할 수 있었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구충곤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자녀분들을 훌륭한 인재로 키워 화순군에 맡겨준 부모님과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군민에게 부끄럽지 않은 올바른 마음가짐과 공공을 위해 봉사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자랑스러운 공무원으로 성장해 달라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4004


#미래뉴스 #화순군 #미래교육 #임용식 #화순임용 #구충곤군수 #화순군수 #화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