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목포도서관 그림책 작가와 책놀이 운영[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24. 4. 1. 16:57

[목포=김용석기자] 목포도서관(관장 김춘호)은 지난 3월 30일 유아,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 ‘이혜인 그림책 작가와 책놀이’를 운영했다.

이혜인 작가는 ▲너희가 똥을 알아? ▲같이 씻자 등의 책을 통해 아이들에게 귀엽고 재밌는 이야기를 통해 즐거움을 주는 그림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의 주제 도서인 '달팽이 달리기'는 ‘혼자’ 보다는 ‘함께’의 가치를 일깨워주는 이야기의 그림책이다.

강연은 ‘느려도 함께라면 괜찮아’라는 주제로 그림책을 함께 읽고 ‘달팽이 풍선 만들기’ 활동으로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뤄 풍선 날리기를 진행했고 마지막으로 작가와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내가 좋아하는 귀여운 달팽이를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풍선을 만들고 날려보는 활동까지 해서 너무 즐거웠다. 다음 달에도 또 참여 하고 싶다.”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그림책 작가와 책놀이’ 수업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운영하고 있으며 상반기에는 하이진(4월), 정주희(5월), 이세경(6월) 그림책 작가와 함께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목포도서관 누리집에서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독서문화운영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94296

 

목포도서관 그림책 작가와 책놀이 운영

[목포=김용석기자] 목포도서관(관장 김춘호)은 지난 3월 30일 유아, 초등학교 저학년 대상 ‘이혜인 그림책 작가와 책놀이’를 운영했다. 이혜인 작가는 ▲너희가 똥을 알아? ▲같이 씻자 등의 책

www.miraenews.co.kr

 

#목포도서관 #김춘호관장 #책놀이 #이혜인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