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국콜마 캡슐 제형기술 최강자 등극[미래뉴스&미래교육신문]

교육정책연구소 2019. 10. 14. 13:20



한국콜마 캡슐 제형기술 최강자 등극

립 제품에 오일 캡슐 넣어 자극 없애...고농축 오일 신선하게 보관

한국콜마가 립 제품에 오일 캡슐을 넣어 보습 효과를 극대화는 기술을 개발해 특허청으로부터 특허 취득(등록특허 10-1965883, 오일 함유 마이크로 캡슐을 포함하는 입술 화장료 조성물)에 성공하며 캡슐 제형기술의 강자로 등극했다.

특허 기술은 립 제품에 오일이 함유된 캡슐을 넣어 효과적인 보습 및 영양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을 입술에 바르면 오일 캡슐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터질 수 있도록 캡슐 막의 두께를 안정적으로 조절했다.

특히 이 기술의 장점은 고농축 오일을 사용 직전까지 캡슐 속에 신선하게 보관한다는 점으로, 소비자들은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공기에 노출되지 않은 신선한 오일을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일 캡슐이 눈에 보이는 크기로 개발돼 소비자들이 눈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한국콜마 색조연구소 김진모 수석연구원은 이 기술을 활용하면 립 제품을 입술에 바르는 즉시 캡슐 속 오일이 방출된다건조해지기 쉽고 민감한 입술 피부에 신선한 보습 및 영양성분을 직접 공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기술은 지난 2016년부터 상용화되기 시작해 CJ오쇼핑의 화장품 브랜드인 ‘SEP()’ 에센셜 립 소프틱7호에 적용되는 등 다양한 립 제품에 적용됐다. 립 제품 외에도 파운데이션, 쿠션 등 다양한 제품에 해당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

) -->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4042




동영상보기:  https://www.youtube.com/watch?v=Z1Zhm40VeB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