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여수영재교육원 예술영재 앙상블 공연 ‘큰 호응’[미래교육신문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18. 7. 30. 09:16



여수영재교육원 예술영재 앙상블 공연 큰 호응

학생, 학부모 등 300여명 참여

여수영재교육원(원장 김연식)은 지난28GS칼텍스 예울마루 소극장에서 300여명의 학생과 학부모,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8 여수영재교육원 예술영재 앙상블 공연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여수영재교육원 영재 학생들은 매년 여름의 앙상블 연주회와 겨울의 정기 연주회를 가져왔으며, 올해는 영화 속 이야기의 주제로 공연이 펼쳐졌다.

일산심포니 오케스트라 지휘자를 맡고 있는 최승용 교수의 지휘 아래 재즈 음악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을 얻고 있는 데이미언 셔젤 감독과 저스틴 허위츠 음악감독의 명품 콤비로 불리는 음악영화 ‘La La Land’, 드라마 하얀거탑의 OST에서 익히 알려진 ‘B. Rossette’ 11곡을 연주했다.

여수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공연의 방향은 우리 아이들에게 지역 교육공동체에 공헌할 수 있는 경험을 주는 것이라며 이번 공연을 통하여 관현악을 어려워하는 일반 학생들과 부모님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영화 음악을 통하여 교육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밝혔다.

/허광욱기자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40000&gisa_idx=9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