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전북,제주

전남도 럭셔리 크루즈선 여수항 입항[미래뉴스 제공]

교육정책연구소 2022. 5. 10. 13:04

전남도 럭셔리 크루즈선 여수항 입항

관광객 1천여 명 예상

세계적 럭셔리 크루즈선이 여수항에 입항할 예정이다.

전남도와 여수시가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씨트레이드 크루즈 글로벌 2022’에 참가해 기항지 설명회와 개별 면담을 벌인 결과 럭셔리 크루즈 선사인 ‘실버시’가 여수항에 입항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실버시는 세계 크루즈 여행객이 뽑은 최고의 럭셔리 선사다. 미식, 전통문화, 모험 등 테마 크루즈선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여수시와 전남관광재단이 먹거리, 향일암, 낙안읍성 등 선사 맞춤형 기항지 관광 프로그램을 준비한 것이 주효했다.

전 객실이 스위트로 구성된 실버 쉐도우와 실버 위스퍼호를 한국의 방역상황을 고려해 여수에 2023년까지 3항차 입항토록 할 계획이다. 크루즈 관광객은 1천여 명 이상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와 여수시는 또 세계적 크루즈 선사인 ‘로얄 캐러비안’, ‘카니발’, ‘노르웨이지언’ 등과도 개별 상담을 갖고 여수 크루즈 기항지 및 관광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특히 로얄 캐러비안은 한국 기항지 개발에 관심이 있어 추후 논의를 지속할 계획이다.

 

기사더보기:  전남도 럭셔리 크루즈선 여수항 입항 (miraenews.co.kr)

 

전남도 럭셔리 크루즈선 여수항 입항

세계적 럭셔리 크루즈선이 여수항에 입항할 예정이다. 전남도와 여수시가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씨트레이드 크루즈 글로벌 2022’에 참가해 기항지 설명회와 개별

www.miraenews.co.kr

#크루즈여객선 #여수항 #전남도 #도청

 

e미래뉴스

칼럼, 기고, 특집, 기획, 학교소식, 기사제공

www.miraenews.co.kr